memofit magazine

매거진에서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.

[서울신문] 시니어 대상 콘텐츠·서비스 대폭 강화

Profile 메모핏 2022.01.25
댓글 0 조회 234

small02.jpg

 

[기사 보기]

https://news.naver.com/main/read.naver?mode=LSD&mid=sec&sid1=001&oid=081&aid=0003126991

 

지난 8월 SK브로드밴드는 VIVA 시니어의 이름을 ‘해피시니어’로 바꾸고, 전용 UI와 전용 요금제 출시 등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. 또한 TV를 켜면 큰 글자로 된 시원시원한 화면에서 시니어 관심 프로그램들을 쉽고 편리하게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. 해피시니어는 B tv 시니어 시청 데이터를 기준으로 시청 건수가 높은 콘텐츠를 멀티편성하고, 트로트·드라마·영화 등 시니어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한군데 모아 시청 접근성을 대폭 높였다.

아울러 차별화된 프로그램들도 무료 VOD로 제공한다. 한양대학교병원, 대한노인재활의학회 등의 전문가와 협업해 제작한 시니어의 근력을 강화하고 치매를 예방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 ‘시니어 스마트 피트니스 메모핏’이 관심을 끌고 있고, SK브로드밴드 지역채널에서 제작한 ‘우리동네소식’은 서울시, 인천시, 경기도, 충청도, 전라도, 경상도 지역별로 생생한 지역 밀착형 콘텐츠가 일목요연하게 편성돼 시니어 거주 지역 내 소식과 뉴스를 전달한다

나도 한마디 0개

글 목록

55세 이상 시니어모델 ‘메모핏 리더스클럽’ 선정
[인터뷰] 확대되는 홈트시장 맞춤형 콘텐츠로 승부
[디지틀조선TV] 시니어 전용 홈트레이닝 ‘메모핏’, 사용자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설계
[전자신문] 다이어트에 치매예방까지…거실은 '홈트' 헬스클럽
1
[서울신문] 시니어 대상 콘텐츠·서비스 대폭 강화
메모핏, 구글 창구 프로그램 3기 선정
2022 메모핏 리더스클럽 제2기 선발
시니어 전용 홈트레이닝 서비스 ‘메모핏’ 베타 버전 출시